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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

AI 인포그래픽의 미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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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그래픽의 미래: 인공지능이 디자인을 대신할 것인가? (1)

 AI는 점점 더 디자이너들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자인 세계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창의적인 협력자이자 도구 역할을 할 것입니다. Digital Kitchen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Paul Matthaeus에 따르면, 스토리텔링은 미래에 명확한 내러티브 아크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창의적인 글쓰기는 작가들이 새로운 형태의 대화형 이야기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인공지능과 융합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더 진보된 AI 인포그래픽이 작동하는 곳입니다.

 

 기계와 인간 활동 사이의 흐릿한 경계는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문을 계속 열어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anva 및 Visma와 같은 스마트 AI 설계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기본 설계를 설정하고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설정하여 여러 설계 대안을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가장 좋은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인공지능 인포그래픽의 미래

 인간의 뇌는 주로 시각을 통해 세상을 인식합니다. 그리고 인간 뇌의 많은 부분이 시각적 처리를 위해 사용됩니다. 사람들의 이미지에 대한 사랑은 그들의 인식과 주의를 기울이는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공지능 인포그래픽을 포함한 이미지는 일반 텍스트 블록보다 더 잘 주목을 받습니다.

 

 콘텐츠 제작 및 데이터 구성의 AI와 같은 인공지능 트렌드가 인포그래픽을 통한 데이터의 그래픽 표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표현을 데이터 시각화라고 합니다.

 

빅 데이터와 설계 팀 간의 긴밀한 연결

 현재 빅 데이터와 설계 팀은 가능하면 물리적으로 동일한 작업 공간에서 협력하여 시각적 및 그래픽 요소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작성합니다. 즉, McKinsey 보고서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미래의 시각화 경험은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데이터와 설계를 융합하는 것입니다. 특히,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보다 매력적인 인포그래픽을 만들어 고객을 더 잘 공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인포그래픽에 실시간 데이터 사용 증가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기업은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 저장소, 서버,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킹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Azure와 Google은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입니다.

 

 결과적으로, 고객은 현재의 비즈니스 운영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이에 훨씬 빠르게 대응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대량으로 제공되는 보다 정확한 데이터는 보다 심층적이고 최신의 인포그래픽을 만드는 데 점점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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